스트레칭할때 한쪽 발목 뒷허벅지? 엉덩이? 쯤까지 올리고
손으로 발목 잡아서 앞허벅지 푸는 동작 있잖아 (설명을 잘 못하겠네)
인생최고무게 찍었을때 저 동작 안되더라고 ㅋㅋㅋㅋ 평생 됐는데 ㅠㅠ
다리가 너무 두꺼워서 그런건지 무거워서 그런건지 둘다인진 몰라도
발목을 손이 잡아채기 전에 팅 하고 튕겨져 내려갔었어....허허
요새 저 동작 하면 잘만 되더라고 예전에 하던 것처럼
옷사이즈 아직 줄었다고 할 정도는 아니어서 (입던게 살짝 여유로워짐)
이런걸로 소소하게 아 살 빠지고 있구나 깨달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