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고 귀찮아서 .. 삼끼 챙겨 먹기 힘드네 지금이라도 한끼 먹을까? 먹고 운동 좀 하고 잘까
질문 그날 하루 제대로 못 챙겨 먹었으면 지금이라도 먹는 게 나아 내일 패스 하는 게 나아
5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바쁘고 귀찮아서 .. 삼끼 챙겨 먹기 힘드네 지금이라도 한끼 먹을까? 먹고 운동 좀 하고 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