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회사 때문에 3끼를 먹으면 간혈적 단식이 불가능함 (어디서 보니 살 빼려면 단식해야된다는데..)아침 오전 8시점심 오후 12시저녁 오후 9시이렇게만 가능한데..덬들이라면 어떻게 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