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오늘 컨디션 별로라 런닝머신만 걷고 오자고 간 건데.. https://theqoo.net/diet/425750693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86 막상 가니까 잘되서 웨이트 50분 런닝머신 30분 뛰고 옴어떤 날은 컨디션 괜찮다고 생각했는데도 빨리 지쳐서 나오는데 내 몸이지만 정말 모르겠다;; 이래서 가봐야 아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