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세게는 아니고 한달에 1키로씩만 감량 목표하고있어
일이 바빠서 운동은 거의 못가고 식단으로만 하는데
음료를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서 끊기가 좀 힘듬
대체할거 다 마셔봤는데 편의점이나 프차 제로음료들은
다 끝맛이 별로라 실패함ㅠ
차를 좋아해서 이걸로 대체해볼까했는데 한계가 있더라고
온갖 냉침차, 도밍고 꿀홍차, 히비스커스티 다 취향아니였음
근데 우롱차나 홍차 냉침한거에 레몬즙이랑 알룰로스 3바퀴두르면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 이렇게하면 다이어트에 방해될까?
알룰로스는 마이노멀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