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는 진짜 하루정도 먹으면 3키로 걍 불거든?
근데 내 친구들은 나랑 똑같이 먹어도 그 정도로 안불어나더라
이거 뭐 체질차이임??? 대부분 플마가 1~2키로 정도같은데
나는 진짜 이틀삼일 맘놓고 먹으면 5키로도 불어나있음
내가 잘 먹는 편은 맞는데.. 나랑 비슷하게 먹어도 2키로 남짓이더라
그니까 걔들은 걍 그렇게 먹고 하루이틀 다시 원래대로 먹으면 바로 복귀되고 (운동X) 나는 운동 ㅈㄴ하고 식단 해야 복구되고..... ㅅㅂ 슬프다
근데 내 친구들은 나랑 똑같이 먹어도 그 정도로 안불어나더라
이거 뭐 체질차이임??? 대부분 플마가 1~2키로 정도같은데
나는 진짜 이틀삼일 맘놓고 먹으면 5키로도 불어나있음
내가 잘 먹는 편은 맞는데.. 나랑 비슷하게 먹어도 2키로 남짓이더라
그니까 걔들은 걍 그렇게 먹고 하루이틀 다시 원래대로 먹으면 바로 복귀되고 (운동X) 나는 운동 ㅈㄴ하고 식단 해야 복구되고..... ㅅㅂ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