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에서 5키로뺴고 1년동안 62키로를 유지중,, 난 유지어터가 아닌데,, 한심....^^
5키로 더 빼는게 목표 !
잡담 1년전에 스위치온 하고 아직까지 1키로도 못 빼고있는중..... ㅎㅎㅎㅎ
11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67에서 5키로뺴고 1년동안 62키로를 유지중,, 난 유지어터가 아닌데,, 한심....^^
5키로 더 빼는게 목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