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맛인데 바삭함이 궁금함 ㅋㅋ 에프에 20몇분 돌리라는데 그 귀찮음을 감수할만한가예전에 아임닭 크리스피 몇번 먹었을 때 맛은 있는데튀김(?)옷 다 벗겨지고 눅눅하고 하나도 안 바삭해서 실망했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