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다이어트는 식단이 90퍼라는데
진짜 맞는데 운동 개 미친듯이 하는데
식단 안하니까 살이 죽어도 안빠짐 ㅋㅋㅋㅋㅋ
근데 식단 하는거 너무 귀찮아
원래도 운동 안할때도 밥 챙겨 먹는게 제일 귀찮아서
맨날 라면 끓여먹다가 살이 미친듯이 쪄가지고
식단하면서 (대부분 다이어트 도시락 사먹음 ;;)
한 10개월 헬스하고 러닝하고 홈트하고 등산도 하고 이래서
8키로 정도 빼긴 했는데 다시 식단 안하고 6개월 운동만 하니까 4키로 슝 찜 ㅋㅋㅋㅋㅋ
다행이 유지정도라고 생각하는데 계속 이러면 천천히 계속 찔거같긴해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식단 너무 귀찮은데
다이어트 도시락같은건 너무 비싸고 물리고
이거 방법 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