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57 살쪘는데 그냥 우울하고 먹는걸로 스트레스 풀어 헬스하기에는 기력이 없고 1:1로 필테 10회했는데 그냥 재미가 없어. 기구필테는 집에와서 복습은 힘들고. 요가하면 힐링될까? 맨날 앉아있어서 다리 붓기 심한편. 손목 약한 게 걸리긴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계란찜 진짜 진짜 맛있다.....
- 17:39
- 조회 20
- 잡담
-
- 내 프로틴 소분통
- 17:36
- 조회 32
- 잡담
-
- 저녁 a안 b안 차이 클까? 둘 중 오늘 뭘 먹어볼까?
- 17:22
- 조회 21
- 잡담
-
- 위고비 맞고 식욕 더 올라온 덬도 있어?
- 17:18
- 조회 35
- 잡담
-
- 1일1식은 유행??이 끝났나
- 17:16
- 조회 55
- 잡담
-
- 살빠지면 뱃살 접히는 자국도 옅어짐..?
- 16:52
- 조회 118
- 잡담
-
- 나 이긴자로인지 아닌지 봐줄래?
- 15:55
- 조회 304
- 잡담
-
- 반팔만 입으면 한 5키로 더 나가보이는 사람이 도움을 요청함...
- 15:31
- 조회 317
- 잡담
-
- 좀 지저분할 수 도 있는 이야긴데ㅠㅠㅠ19는 아님!!!15정도?
- 15:10
- 조회 325
- 잡담
-
- 요가 어때?
- 15:10
- 조회 117
- 잡담
-
- 골격근량 늘리는 건 웨이트가 제일 효과적이지?
- 15:06
- 조회 95
- 잡담
-
- 콩 좋아해서 샐러드할때 맨날 병아리콩 넣어 먹다가 요즘 완두콩나서 넣어먹으니까 맛있더라
- 15:00
- 조회 62
- 잡담
-
- 생리 관련 질문!
- 14:51
- 조회 131
- 잡담
-
- 초고도 한번 찍어본 사람들은 평생 조이면서 살아야 하는 거 같음
- 14:44
- 조회 274
- 잡담
-
- 하루 탄수화물 200g 이상 먹으면 너무 많나??
- 14:31
- 조회 196
- 잡담
-
- 의지로 고도>표준까진 내려왔는데 여기서 더 내리기가 진짜 빡세네
- 14:23
- 조회 97
- 잡담
-
- 나는 다이어리 먼슬리에 공복 몸무게 적어둠
- 13:59
- 조회 125
- 잡담
-
- 20키로 아니 그이상 쪘는데..암튼 살찌기 전 사진 보는데
- 13:54
- 조회 189
- 잡담
-
- gpt 칼로리 계산 잘해주는 것 같아?
- 13:50
- 조회 199
- 질문
-
- 안 그래도 트가 유지한다고 생각하면 요요 백퍼 온다고 그냥 평생 다이어트한다 생각하라더라
- 13:46
- 조회 1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