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57 살쪘는데 그냥 우울하고 먹는걸로 스트레스 풀어 헬스하기에는 기력이 없고 1:1로 필테 10회했는데 그냥 재미가 없어. 기구필테는 집에와서 복습은 힘들고. 요가하면 힐링될까? 맨날 앉아있어서 다리 붓기 심한편. 손목 약한 게 걸리긴 해
잡담 요가 어때?
112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55/57 살쪘는데 그냥 우울하고 먹는걸로 스트레스 풀어 헬스하기에는 기력이 없고 1:1로 필테 10회했는데 그냥 재미가 없어. 기구필테는 집에와서 복습은 힘들고. 요가하면 힐링될까? 맨날 앉아있어서 다리 붓기 심한편. 손목 약한 게 걸리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