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간식으로 입 터짐 ㅅㅂ 그나마 운동량 빡세서 체지방으로 안 가고 근육 붙는 중이긴 한데 와 고도>표준으로 오는 의지랑 표준에서 몸 만드는 의지는 좀 다르네.. 난 마름을 원하는 것도 아니고 운동한 몸 만들려고 근육 더 보이려고 체지방 점만 더 빼길 바라는 건데 진짜 너무 빡셈 ㅋㅋ
잡담 의지로 고도>표준까진 내려왔는데 여기서 더 내리기가 진짜 빡세네
11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