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맞고 기초+200 탄단지 4:3:3 하는 중인데 너무... 먹는 게 고역임
무명의 더쿠
|
19:54 |
조회 수 85
마운자로 안 맞고 했을 땐 오히려 식사시간만 기다리고 집착하게 됐는데
지금은 칼로리 채우는 게 힘들다 ㅠㅠ
밥먹고 무가당 그릭요거트 퍼먹으면서 현타 느끼는 중 배불러서 ㅋㅋㅋㅋ
지금은 칼로리 채우는 게 힘들다 ㅠㅠ
밥먹고 무가당 그릭요거트 퍼먹으면서 현타 느끼는 중 배불러서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