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 아니 그이상 쪘는데..암튼 살찌기 전 사진 보는데 https://theqoo.net/diet/4255479041 무명의 더쿠 | 13:54 | 조회 수 253 전생같다...이럴 때가 있었구나근데 함정은 저때도 안말랐다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살빼고 있었는데지금보니 왜 그랬나싶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