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은 발레고 한번 가면 워치 기준 활동칼로리 400정도는 쓰는 것 같아 지금 주 2회함헬스는 예전에 피티 받아봤는데 재미없어서 꾸준히는 못했음 ㅜ 근데 아무래도 시간대비 효올 좋은건 헬스인가 싶어서 고민된다발레를 주 4-5로 늘릴까 헬스를 추가로 끊을까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