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클렌즈주스 1일 후기
2,333 0
2020.12.05 17:19
2,333 0
https://img.theqoo.net/UeULM

ㅁㅋㅋㄹ에서 30퍼 세일해서 29700원인가 해서 사봄
총 497칼로리라는데 진짜 딱 하루니까 버틴 듯.

셀러리주스는 100프로 셀러리라 짜고쓰고풀맛.
난 매일아침 마신지 한달이라 견딜만.

굿모닝그린은 오이맛 나는 사과주스같아서 괜찮고
밀싹주스는 풀맛 진한 사과주스같은데
이게 젤 맛있다는 사람들이 많더라.
와일드그린이 난 셀러리보다 별로였어
레몬즙 탄 오이맛임ㅋㅋㅋㅋㅋ
내 원픽은 노모어트러블인데 양배추 맛 아주약간 나는
사과자몽주스ㅋㅋㅋㅋ

난 간헐적단식 같이 해서 공복유산소 30분 하고
이거 오후 1시쯤부터 해서 9시까지 틈틈이 마셨는데
이거 먹고는 일상생활 힘들다....

약속없이 집콕해서 쉬는 날에 하루 정도 할만하고
오늘 눈뜨자마자 빵집 간거 함정ㅋㅋㅋㅋㅋㅋ

변은 원래 잘봐서 남들처럼 변비해결 이런건 모르겠고
하루 딱 식이 조이고 싶은 날에 해볼만한데
식욕 미친듯이 제어 안되는 때 브레이크 거는용도 정도...

아, 그건 좋더라
뱃속 구륵대고 가스차는건 확실히 좋아졌구
몸무게 감량은 1키론데 못믿어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7 06.24 19,2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813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87 잡담 몸무게는 늘었눈데 눈바디나 옷입었을때 체감 되는거면 1 12:45 32
424686 잡담 피티쌤 맘에 안드는데 걍 하는중이야 1 12:36 42
424685 잡담 감자가 많이 생겼는데 뭐 해먹는게 제일 무난해?? 1 12:35 21
424684 잡담 아 진짜 더는 안 된다 이제 그만 먹고 입 닫을게 12:32 13
424683 잡담 프차 포케집들 메밀면 메밀100프로일까.. 2 12:05 97
424682 잡담 퇴사직전 가을겨울에 찐 13키로 퇴사하고 석달만에 다 뺐다 ㅜㅜ 12:00 51
424681 잡담 간호덬인데 진짜 인정하기 싫지만 살빼고 나한테 대하는게 달라짐 2 11:41 171
424680 잡담 1년전에 스위치온 하고 아직까지 1키로도 못 빼고있는중..... ㅎㅎㅎㅎ 2 11:40 50
424679 잡담 다이어트는 진짜 평생 식습관 바꾼다고 생각하고 해야되는듯 ㅋㅋㅋ ㅜㅜ 1 11:26 98
424678 잡담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많이 시지? 3 11:04 135
424677 잡담 운동 열심히 해도 계속 폭식하면 눈바디 쓰레기 되는구나 2 11:02 168
424676 잡담 단백질드링크 가성비 상관없이 맛만 따졌을때 제일 맛있는거 뭐라고 생각해 4 10:51 115
424675 잡담 자두 맛있다... 1 10:49 37
424674 잡담 10키로 찌고 다방등장 1 10:34 130
424673 질문 식단해서 감량 잘 조절되고있는 덬들한테 질문있어 5 10:32 136
424672 잡담 스위치온 4일차인데 드디어 단쉐말고 밥을 입에 넣을수있다 ༼;´༎ຶ ۝ ༎ຶ༽ 뭐 먹을지 벌써 고민중 10:19 29
424671 잡담 단백질 1.8배 이상 먹는 덬들은 그만큼 운동 빡세게 하는 거야? 3 10:18 133
424670 잡담 식사텀 궁금한게 있어 10:07 35
424669 잡담 드디어 키빼몸 105 달성!!!!!! 2 10:06 181
424668 잡담 정석대로 다이어트 중이라 그런지 감량이 너무 느린데.. 16 10:02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