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UeULM
ㅁㅋㅋㄹ에서 30퍼 세일해서 29700원인가 해서 사봄
총 497칼로리라는데 진짜 딱 하루니까 버틴 듯.
셀러리주스는 100프로 셀러리라 짜고쓰고풀맛.
난 매일아침 마신지 한달이라 견딜만.
굿모닝그린은 오이맛 나는 사과주스같아서 괜찮고
밀싹주스는 풀맛 진한 사과주스같은데
이게 젤 맛있다는 사람들이 많더라.
와일드그린이 난 셀러리보다 별로였어
레몬즙 탄 오이맛임ㅋㅋㅋㅋㅋ
내 원픽은 노모어트러블인데 양배추 맛 아주약간 나는
사과자몽주스ㅋㅋㅋㅋ
난 간헐적단식 같이 해서 공복유산소 30분 하고
이거 오후 1시쯤부터 해서 9시까지 틈틈이 마셨는데
이거 먹고는 일상생활 힘들다....
약속없이 집콕해서 쉬는 날에 하루 정도 할만하고
오늘 눈뜨자마자 빵집 간거 함정ㅋㅋㅋㅋㅋㅋ
변은 원래 잘봐서 남들처럼 변비해결 이런건 모르겠고
하루 딱 식이 조이고 싶은 날에 해볼만한데
식욕 미친듯이 제어 안되는 때 브레이크 거는용도 정도...
아, 그건 좋더라
뱃속 구륵대고 가스차는건 확실히 좋아졌구
몸무게 감량은 1키론데 못믿어ㅋㅋ
ㅁㅋㅋㄹ에서 30퍼 세일해서 29700원인가 해서 사봄
총 497칼로리라는데 진짜 딱 하루니까 버틴 듯.
셀러리주스는 100프로 셀러리라 짜고쓰고풀맛.
난 매일아침 마신지 한달이라 견딜만.
굿모닝그린은 오이맛 나는 사과주스같아서 괜찮고
밀싹주스는 풀맛 진한 사과주스같은데
이게 젤 맛있다는 사람들이 많더라.
와일드그린이 난 셀러리보다 별로였어
레몬즙 탄 오이맛임ㅋㅋㅋㅋㅋ
내 원픽은 노모어트러블인데 양배추 맛 아주약간 나는
사과자몽주스ㅋㅋㅋㅋ
난 간헐적단식 같이 해서 공복유산소 30분 하고
이거 오후 1시쯤부터 해서 9시까지 틈틈이 마셨는데
이거 먹고는 일상생활 힘들다....
약속없이 집콕해서 쉬는 날에 하루 정도 할만하고
오늘 눈뜨자마자 빵집 간거 함정ㅋㅋㅋㅋㅋㅋ
변은 원래 잘봐서 남들처럼 변비해결 이런건 모르겠고
하루 딱 식이 조이고 싶은 날에 해볼만한데
식욕 미친듯이 제어 안되는 때 브레이크 거는용도 정도...
아, 그건 좋더라
뱃속 구륵대고 가스차는건 확실히 좋아졌구
몸무게 감량은 1키론데 못믿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