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간호덬인데 진짜 인정하기 싫지만 살빼고 나한테 대하는게 달라짐
171 2
2026.06.25 11:41
171 2
주어 환자랑 보호자들

진심 우리나라 외모정병인 나라 맞고ㅠ

성별나이 상관없이 어머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ㅁ청 다름

많은 사람을 많이 마주하고 서비스직이라 더더더더 그렇게 느끼나봐

똑같은 환자고 똑같은 말을 해도 받아들이는 것 자체가 달라

아프거나 무엇가를 컴플레인 걸려고 해도 잘 설명하면 들어줘

솔직히 일하기 편해짐. 실수해도 그냥 그럴려니+귀여워해줌....

대신 단점으로 성추행도 많아짐...ㅎ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7 00:05 8,2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813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87 잡담 몸무게는 늘었눈데 눈바디나 옷입었을때 체감 되는거면 1 12:45 38
424686 잡담 피티쌤 맘에 안드는데 걍 하는중이야 1 12:36 46
424685 잡담 감자가 많이 생겼는데 뭐 해먹는게 제일 무난해?? 1 12:35 22
424684 잡담 아 진짜 더는 안 된다 이제 그만 먹고 입 닫을게 12:32 13
424683 잡담 프차 포케집들 메밀면 메밀100프로일까.. 2 12:05 99
424682 잡담 퇴사직전 가을겨울에 찐 13키로 퇴사하고 석달만에 다 뺐다 ㅜㅜ 12:00 51
» 잡담 간호덬인데 진짜 인정하기 싫지만 살빼고 나한테 대하는게 달라짐 2 11:41 171
424680 잡담 1년전에 스위치온 하고 아직까지 1키로도 못 빼고있는중..... ㅎㅎㅎㅎ 2 11:40 50
424679 잡담 다이어트는 진짜 평생 식습관 바꾼다고 생각하고 해야되는듯 ㅋㅋㅋ ㅜㅜ 1 11:26 101
424678 잡담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많이 시지? 3 11:04 135
424677 잡담 운동 열심히 해도 계속 폭식하면 눈바디 쓰레기 되는구나 2 11:02 169
424676 잡담 단백질드링크 가성비 상관없이 맛만 따졌을때 제일 맛있는거 뭐라고 생각해 4 10:51 115
424675 잡담 자두 맛있다... 1 10:49 37
424674 잡담 10키로 찌고 다방등장 1 10:34 131
424673 질문 식단해서 감량 잘 조절되고있는 덬들한테 질문있어 5 10:32 138
424672 잡담 스위치온 4일차인데 드디어 단쉐말고 밥을 입에 넣을수있다 ༼;´༎ຶ ۝ ༎ຶ༽ 뭐 먹을지 벌써 고민중 10:19 29
424671 잡담 단백질 1.8배 이상 먹는 덬들은 그만큼 운동 빡세게 하는 거야? 3 10:18 134
424670 잡담 식사텀 궁금한게 있어 10:07 35
424669 잡담 드디어 키빼몸 105 달성!!!!!! 2 10:06 182
424668 잡담 정석대로 다이어트 중이라 그런지 감량이 너무 느린데.. 16 10:02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