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밥을 좀 오래 먹어서 한번 먹을때 30분~1시간 정도 먹는데이러면 만약에 7시 30분에 먹기 시작해서 8시 30분에 다 먹었으면 8시 30분부터 4시간을 시작해야 하는 거야?식사텀 신경써본 적이 없는데 의식하니까 밥시간이 점점 늦어지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