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8월초에 68 10월초에 72 정도였는데 3월말 퇴사때 84였음 ㅎㅎ......미친전직장ㅗㅗㅗ
퇴사하고 한달 쉬면서 배달음식 먹을거 다 먹고 잠만 푹 잤는데도 4월말 이직한 직장 첫출근할 시점에 78까지 빠졌고
5월말 기준 74
그리고 그저께쯤부터 70.n 보고있음...!
5월부턴 크게 한 거 없이 그냥 하루에 점심 한 끼 메뉴 제약없이 먹는 대신 배부르면 남는거 아까워하지 말고 내려놓는 것만 했어 운동도 안 함 ㅎ....
절식아니냐고 할 수도 있는데 다낭성도 있고 득근 크게 없지만 평생 근손실도 없이 살아와서(84일때 근육량 24.5 22키로 빼고 62였을 때도 근육량 22.5)
거기다 하루종일 앉아 일하는 거 생각하니 그냥 먹는걸 줄여야겠다 싶더라고... 운동할 짬이 안 나기도 했어 출퇴근 왕복 4시간이라 ㅋㅋㅋ
아무튼 그래도 빼서 정말 다행이고... 이대로 10키로 정도 더 감량해서 60 보는게 목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