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 먹고 내일부터 다이어트해야지 > 스트레스받아서 결국 오늘도 폭식하고 내일도 입 터져서 입 못 막을 가능성 크다
먹는 거에 이유 붙이지 마라> 할인이라 먹어야 돼, 생리라 먹어야 돼, 생일이라 먹어야 돼 차라리 먹고 싶다고 인정하고 편하게 먹되 1인분짜리 음식만 먹든가 반만 먹고 나머지는 내일 먹어야지 해야 아 내일도 먹을 수 있구나 하면서 안정감 들어서 그나마 덜 터진다고
요요 오는 사람들 다 오늘 먹고 내일부터 식단해야지, 오늘은 먹어도 돼 하다가 요요 온다고 하더라 ㅠ 근데 2주째 입 터져보니까 공감함 ㅋㅋㅋㅋㅋ 절대 저 생각 안 하는 게 좋음 차라리 먹고 싶어서 먹었으니까 운동 조져 이게 덜 터지고 멘탈에도 좋고 입 덜 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