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키로 쪘는디요...
점심 일반식 아무거나(비빔밥 국밥 돈까스 밀면) 다먹고 저녁 반숙란 2개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이렇게 하면 살 빠질까???
뭐먹고 살쪘냐면 낮에 과자 빵 아이스크림만 하루 2천 칼로리씩 먹음...
밤에는 안먹는데 낮이 견디디 힘들더라고ㅜ
점심 일반식 아무거나(비빔밥 국밥 돈까스 밀면) 다먹고 저녁 반숙란 2개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이렇게 하면 살 빠질까???
뭐먹고 살쪘냐면 낮에 과자 빵 아이스크림만 하루 2천 칼로리씩 먹음...
밤에는 안먹는데 낮이 견디디 힘들더라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