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으로
프로티원 단쉐(파우치형)
닭밥야(현미밥 130g+소스 닭가슴살 100g+상추+나물무침)
신비복숭아 90g 1개
이렇게 먹었는데 왜케 더부룩하지 많이 먹은건 아닌거 같은데 그냥 급하게 먹어서 그런가 많이 먹은거 아니지...?
저녁으로
프로티원 단쉐(파우치형)
닭밥야(현미밥 130g+소스 닭가슴살 100g+상추+나물무침)
신비복숭아 90g 1개
이렇게 먹었는데 왜케 더부룩하지 많이 먹은건 아닌거 같은데 그냥 급하게 먹어서 그런가 많이 먹은거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