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한다고 하는데
걍 근돼 되는즁 ㅠ
그리고 뭐많이먹거나 그러다가도 특정몸무게로 딱 감..
근데 그 이상도 안가는거는 좋은데
그 이하로 안가니 미쳐버릴거같음ㅋㅋㅋ
마운자로의 때가 다가온걸까?ㅋㅋㅋ
주중에 한번 한달로보면 한두번횟수에
저녁약속 한번 가면
조금빠진거 도로찜
진짜 병원가봐야하나 ㅋㅋ
걍 근돼 되는즁 ㅠ
그리고 뭐많이먹거나 그러다가도 특정몸무게로 딱 감..
근데 그 이상도 안가는거는 좋은데
그 이하로 안가니 미쳐버릴거같음ㅋㅋㅋ
마운자로의 때가 다가온걸까?ㅋㅋㅋ
주중에 한번 한달로보면 한두번횟수에
저녁약속 한번 가면
조금빠진거 도로찜
진짜 병원가봐야하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