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동안 주 5회 고집해서 뭔가 운동 쉬는 게 편하지가 않고 이러다 내일 야외 러닝 나갈 것 같긴 한데 걍 쉬고 싶음 ㅠ
잡담 이번 주에 운동으로 2300 칼로리 소모했으니까 오늘내일 운동 쉴게 ㅠ
3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년동안 주 5회 고집해서 뭔가 운동 쉬는 게 편하지가 않고 이러다 내일 야외 러닝 나갈 것 같긴 한데 걍 쉬고 싶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