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경사라 엉덩이 흔적 기관이고 근육도 없어서 그나마 있던 살도 흘러내렸는데 트레이너도 이제 탄력이랑 볼륨 많이 생겼다고 칭찬해 주는데 기분 너무 좋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잡담 엉덩이가 생기긴 하는구나 감격..
10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후방경사라 엉덩이 흔적 기관이고 근육도 없어서 그나마 있던 살도 흘러내렸는데 트레이너도 이제 탄력이랑 볼륨 많이 생겼다고 칭찬해 주는데 기분 너무 좋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