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1+1 3900원이라 샀는디 프로틴 질감 좀 느껴지긴 하는데 다른 기준 그릭요거트보단 좀 덜 묽어서 좋은 듯 ㅋㅋㅋㅋ 블루베리 넣고 먹으니까 딱 맛잇당
잡담 남양 거긴 한데 프로틴 그릭요거트 괜찮네
3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마트에서 1+1 3900원이라 샀는디 프로틴 질감 좀 느껴지긴 하는데 다른 기준 그릭요거트보단 좀 덜 묽어서 좋은 듯 ㅋㅋㅋㅋ 블루베리 넣고 먹으니까 딱 맛잇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