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잘하고 있는지 인바디 봐줄 수 있을까.. (알못.헬린이임)
144 4
2026.06.27 10:01
144 4
한달 전


RMCwes




지금

OBcixd



식단 평일엔 3끼 먹으면서 열심히 지켰는데 직업상 회식이 많아서 ㅠ

주말에 뷔페도 자주 감 ㅠㅠ (어제도 많이 먹음..)


목표가 45키로인데 몸무게 빠지는 속도는 너무 느린 거 같아 ㅠ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피드백 해줄 수 있을까..

점심은 어쩔 수 없이 일반식 먹어야 돼.. 선택권 없음


오전 8시 아침: 계란2개, 그릭요거트100g, 블루베리50g

오후 12시 점심: 일반식 아무거나 (밥은 반공기, 고기는 다)

오후 8시 저녁: 닭가슴살, 샐러드

오후 9~11시 운동

오후 11시: 단백질쉐이크 1잔


이런 루틴으로 살고 있어.. 헬스는 주 4회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8,7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807 잡담 하 공부하는데 탄수 부족해서 쌀밥만 먹었어 15:23 1
424806 잡담 인체의 신빜ㅋㅋ 14:05 64
424805 잡담 유산소할 때 노래 듣는 거 영상 보는 거 지겨운 덬들아 라디오 들어 2 14:03 94
424804 잡담 웨이트....굳이 쉬어야되나? 2 13:27 114
424803 잡담 나 황치즈 4박스 샀는데,,,,하,,, 7 13:23 236
424802 잡담 점심 섭웨 로티세리+메가 저당 꿀배 승인? 1 12:53 74
424801 질문 배가 뜨거운데 살빠지는 징조인가? 3 12:36 159
424800 잡담 다들 운동 쉬는 컨디션 기준 같은 거 있음? 8 12:36 121
424799 잡담 운동 하고 30분 이내로 단백질 섭취 해야되는게 3 12:31 156
424798 잡담 감자는 좋은 탄수 맞지? 요즘 찐감자 너무 맛있다 1 12:17 44
424797 잡담 배가 졸라졸라 안고픈데 그래도 삼시세끼 다 챙겨야겠지..? 12:15 27
424796 잡담 Bmi 31인데 수영 끊었거든.. 수영복 3xl로 주문했는데 6 11:56 166
424795 잡담 뱃살 거의 없는 덬들은 인바디 복부지방률 얼마나 나와? 1 11:55 59
424794 잡담 1월부터 다이어트했는데 내 인바디 변화 볼 사람 2 11:48 139
424793 잡담 퀘바 유통기한 지난거 며칠까지 먹어? 1 11:18 56
424792 잡담 알룰로스 유통기한 지나면 당연히 버려야갰지? 1 11:11 41
424791 잡담 인터벌 루틴 이거 맞는지 봐주라!! 11:01 30
424790 잡담 와 서울우유 그릭요거트 맛있네 4 10:49 153
424789 잡담 과자 중에 도리토스를 제일 좋아하는데, 어제 딱 7~8조각만 먹었더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 3 10:25 147
» 잡담 잘하고 있는지 인바디 봐줄 수 있을까.. (알못.헬린이임) 4 10:01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