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 육수에 카펠리니 면 삶아서(갠적으로 대체면들 불호라 카펠리니 먹음)차갑게 헹군 뒤에 닭가슴살 넣고 식초 겨자 오이 넣어서 먹을 것
잡담 점심에 야매 초계파스타 해 먹을 거임
6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냉면 육수에 카펠리니 면 삶아서(갠적으로 대체면들 불호라 카펠리니 먹음)차갑게 헹군 뒤에 닭가슴살 넣고 식초 겨자 오이 넣어서 먹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