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말인지 이해되??
몸은 솔직히 45정도가 베스트인데 얼굴은 48-49정도가 내 취향 (이쁜게아니라 그냥 내가 보기에 편한...?)
차이가 좀 크면 뭐 하나 포기하겠다만
차이가 적으니 더 어정쩡하다고 해야하나..
어찌됬든 살 빼야하는게 맞지만.. 어디로가도 한쪽은 만족이 안됨..ㅠㅠ
몸은 솔직히 45정도가 베스트인데 얼굴은 48-49정도가 내 취향 (이쁜게아니라 그냥 내가 보기에 편한...?)
차이가 좀 크면 뭐 하나 포기하겠다만
차이가 적으니 더 어정쩡하다고 해야하나..
어찌됬든 살 빼야하는게 맞지만.. 어디로가도 한쪽은 만족이 안됨..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