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가 나한테 운동을 다 잘못하고 있던 거라고 본인한테 배워야 되겠다고 했는데 오늘 헬스장 가보니까 혼자 운동하는 남자들 다 이상한 자세로 땡기고 밀고하는데 심지어 난 피티 이미 받은적 있어서 안 다치는 자세로 잘함 ㅋㅋ;; 저 사람들한테도 다 영업했을까 새삼스레 기분 나쁘네
잡담 피티 영업은 진짜 영업이구나
8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