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가 나한테 운동을 다 잘못하고 있던 거라고 본인한테 배워야 되겠다고 했는데 오늘 헬스장 가보니까 혼자 운동하는 남자들 다 이상한 자세로 땡기고 밀고하는데 심지어 난 피티 이미 받은적 있어서 안 다치는 자세로 잘함 ㅋㅋ;; 저 사람들한테도 다 영업했을까 새삼스레 기분 나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낼아침10시 피티잡아놨는데 4시간밖에못잘거같아 그냥 취소하는게낫겠지
- 02:44
- 조회 11
- 잡담
-
- 피티 영업은 진짜 영업이구나
- 01:32
- 조회 60
- 잡담
-
- 이제 음식도 참을수있고 치팅때 조절도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01:15
- 조회 37
- 잡담
-
- 나한텐 다이어트 중 뷔페가 최악인거 같다... 뷔페 끊어야지 ㅜ
- 06-26
- 조회 94
- 잡담
-
- 안먹으면 홀쭉한데 먹으면 배가 너무 나오거나 배에 가스차면 진짜 임산부같아지는데
- 06-26
- 조회 101
- 잡담
-
- 내일 배추보쌈 해먹을거야..말리지마
- 06-26
- 조회 61
- 잡담
-
- 원래 아침이 몸무게 젤 높게ㅜ나오나
- 06-26
- 조회 183
- 잡담
-
- 내일 필테 처음가는데 긴장된다
- 06-26
- 조회 56
- 잡담
-
- 안벅지는 진짜 체형인가봐
- 06-26
- 조회 227
- 잡담
-
- 소소한 자랑... 나 솔직히 다이어트하기 최적의 조건임
- 06-26
- 조회 221
- 잡담
-
- 운동 처음 시작했을 때 몸이 자꾸 부으니까 근육 잘 찌는 체질인줄 알고 몸 커질까봐 겁먹었는데
- 06-26
- 조회 126
- 잡담
-
- 식단 늘렸더니 근육량도 오르긴 하는데 체지방도 낀다
- 06-26
- 조회 47
- 잡담
-
- 살빠지면 보통 어디부터 빠져?
- 06-26
- 조회 174
- 잡담
-
- 옷 벗고 갈아입는거 칼로리 소모 심할까ㅋㅋㅋ
- 06-26
- 조회 253
- 잡담
-
- 워치 배터리 떨어져서 운동 대충함
- 06-26
- 조회 106
- 잡담
-
- 지금 너무 잠 오는데 운동 갈말...
- 06-26
- 조회 151
- 잡담
-
- 어제 두달만에 치팅했는데
- 06-26
- 조회 66
- 잡담
-
- 이사하고 정리하느라 일주일동안 운동못함
- 06-26
- 조회 71
- 잡담
-
- 건강하게 벌크업 하기에 좋은 간식 뭐 있을까?
- 06-26
- 조회 171
- 잡담
-
- 초고도 출신이라 더 빼야하는거 아는데 그만 빼도 될거 같다 ㅋㅋㅋ
- 06-26
- 조회 3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