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되고 운동자체를 배우러가는게 처음같아... 학생때 체육수업이랑 수영이 다인듯
체험레슨이라 옷은 주고 수건만 가져오라는데
혹시 옷 입고갈거면 그냥 내 운동복 입고가도 되나..?(조거팬츠 위에는 그냥 티?)
양말은 어떻게하지 맨발로 하는거야? 아니면 양말? 거기서 양말까지는 안줄것같은데 내가 안챙겨가면 그냥 양말로 하는걸까...
체험레슨이라 옷은 주고 수건만 가져오라는데
혹시 옷 입고갈거면 그냥 내 운동복 입고가도 되나..?(조거팬츠 위에는 그냥 티?)
양말은 어떻게하지 맨발로 하는거야? 아니면 양말? 거기서 양말까지는 안줄것같은데 내가 안챙겨가면 그냥 양말로 하는걸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