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가 제일 최악인듯 술 한번 들어가면 안주도 술도 자꾸 들어가 ㅠ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술마시고 오면 담날도 망가져서 회복하는데 3~4일은 걸려
그치만 술좋아해서 다이어트하는거인걸 .... 술자리 월 1회정도 뿐이지만 ㅠㅠ
술자리가 제일 최악인듯 술 한번 들어가면 안주도 술도 자꾸 들어가 ㅠ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술마시고 오면 담날도 망가져서 회복하는데 3~4일은 걸려
그치만 술좋아해서 다이어트하는거인걸 .... 술자리 월 1회정도 뿐이지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