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 중인데 주7일 운동하고 있고 하루는 웜업+상체+복근+쿨다운+유산소40분
하루는 웜업+하체+복근+쿨다운+유산소40분
이 루틴으로 하루도 안쉬고 하거든.
그리고 식단은 아침엔 계란1개+그릭요거트+견과류,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계란2개+감자1개
이렇게 먹고 있는데 두달 동안 체중계 고장이슈로 살은 얼마나 빠졌나 모르겠는데 눈바디는 확실히 달라졌어, 라인이 정리 된게 보이더라고, 바지도 헐렁해지고.
그런데 매일 운동하는게 안좋다는 기사들을 접하고 고민에 빠졌어.
하루는 상체 하고 담날은 하체 하니까 매일해도 괜찮은건지 아님 주3~4일만 근력운동하고 가볍게 유산소만 매일할까 고민이 시작됐어
나에게 조언을 주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