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질문 두달째 다이어트 중인데 매일 운동하는것에 대한 질문!
108 3
2026.06.25 08:17
108 3
홈트 중인데 주7일 운동하고 있고 하루는 웜업+상체+복근+쿨다운+유산소40분

하루는 웜업+하체+복근+쿨다운+유산소40분

이 루틴으로 하루도 안쉬고 하거든.


그리고 식단은 아침엔 계란1개+그릭요거트+견과류,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계란2개+감자1개

이렇게 먹고 있는데 두달 동안 체중계 고장이슈로 살은 얼마나 빠졌나 모르겠는데 눈바디는 확실히 달라졌어, 라인이 정리 된게 보이더라고, 바지도 헐렁해지고.


그런데 매일 운동하는게 안좋다는 기사들을 접하고 고민에 빠졌어.

하루는 상체 하고 담날은 하체 하니까 매일해도 괜찮은건지 아님 주3~4일만 근력운동하고 가볍게 유산소만 매일할까 고민이 시작됐어


나에게 조언을 주라ㅠ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2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78 잡담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많이 시지? 11:04 2
424677 잡담 운동 열심히 해도 계속 폭식하면 눈바디 쓰레기 되는구나 11:02 13
424676 잡담 단백질드링크 가성비 상관없이 맛만 따졌을때 제일 맛있는거 뭐라고 생각해 10:51 16
424675 잡담 자두 맛있다... 10:49 13
424674 잡담 10키로 찌고 다방등장 1 10:34 65
424673 질문 식단해서 감량 잘 조절되고있는 덬들한테 질문있어 4 10:32 60
424672 잡담 스위치온 4일차인데 드디어 단쉐말고 밥을 입에 넣을수있다 ༼;´༎ຶ ۝ ༎ຶ༽ 뭐 먹을지 벌써 고민중 10:19 19
424671 잡담 단백질 1.8배 이상 먹는 덬들은 그만큼 운동 빡세게 하는 거야? 2 10:18 58
424670 잡담 식사텀 궁금한게 있어 10:07 23
424669 잡담 드디어 키빼몸 105 달성!!!!!! 2 10:06 91
424668 잡담 정석대로 다이어트 중이라 그런지 감량이 너무 느린데.. 12 10:02 170
424667 잡담 6kg 감량하면서 골격근량 1.5kg 증가, 체지방량 8.5kg 감량 한거면 어때? 09:59 35
424666 잡담 변비 어케하냐..ㅠㅠ 진짜 미쳐버려 6 09:55 60
424665 잡담 초고도덬 다이어트 맞게하고 있는지 알려줘라 7 09:52 61
424664 잡담 점심메뉴 뼈다귀해장국 ㄱㅊ지?? 1 09:23 70
424663 잡담 등 할 때 측면 어깨에 근육통 안 오는 게 정상이야? 09:22 16
424662 잡담 천연위고비 한달째 먹고 있는데 6 09:12 209
424661 잡담 스위치온 1주차 후기 09:11 24
424660 잡담 위고비 처음맞고 한달지났는데 1키로도안빠지는거 정상인가; 2 09:02 104
424659 잡담 그릭요거트에 삶은달걀 섞어두는거 밤에 해놔도 괜찮을까? 08:57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