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점심은 보통 구내식당인데 오늘 메뉴가 김치볶음밥 크림떡볶이 핫도그 화채 이래서 (평소엔 안그런데 오늘만 왜 ㅠㅠ) 점심은 단쉐 마시고 저녁을 저탄수식사하려고 (순서바꿀수있대서) 하 뭐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