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어케 다시할지 막막하다 공복유산소 꾸준히 히면 그래두 뺄 수 있겠지...?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프차 포케집들 메밀면 메밀100프로일까..
- 12:05
- 조회 24
- 잡담
-
- 퇴사직전 가을겨울에 찐 13키로 퇴사하고 석달만에 다 뺐다 ㅜㅜ
- 12:00
- 조회 27
- 잡담
-
- 간호덬인데 진짜 인정하기 싫지만 살빼고 나한테 대하는게 달라짐
- 11:41
- 조회 107
- 잡담
-
- 1년전에 스위치온 하고 아직까지 1키로도 못 빼고있는중..... ㅎㅎㅎㅎ
- 11:40
- 조회 26
- 잡담
-
- 다이어트는 진짜 평생 식습관 바꾼다고 생각하고 해야되는듯 ㅋㅋㅋ ㅜㅜ
- 11:26
- 조회 72
- 잡담
-
-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많이 시지?
- 11:04
- 조회 108
- 잡담
-
- 운동 열심히 해도 계속 폭식하면 눈바디 쓰레기 되는구나
- 11:02
- 조회 131
- 잡담
-
- 단백질드링크 가성비 상관없이 맛만 따졌을때 제일 맛있는거 뭐라고 생각해
- 10:51
- 조회 87
- 잡담
-
- 자두 맛있다...
- 10:49
- 조회 27
- 잡담
-
- 10키로 찌고 다방등장
- 10:34
- 조회 115
- 잡담
-
- 식단해서 감량 잘 조절되고있는 덬들한테 질문있어
- 10:32
- 조회 118
- 질문
-
- 스위치온 4일차인데 드디어 단쉐말고 밥을 입에 넣을수있다 ༼;´༎ຶ ༎ຶ༽ 뭐 먹을지 벌써 고민중
- 10:19
- 조회 28
- 잡담
-
- 단백질 1.8배 이상 먹는 덬들은 그만큼 운동 빡세게 하는 거야?
- 10:18
- 조회 106
- 잡담
-
- 식사텀 궁금한게 있어
- 10:07
- 조회 32
- 잡담
-
- 드디어 키빼몸 105 달성!!!!!!
- 10:06
- 조회 153
- 잡담
-
- 정석대로 다이어트 중이라 그런지 감량이 너무 느린데..
- 10:02
- 조회 274
- 잡담
-
- 6kg 감량하면서 골격근량 1.5kg 증가, 체지방량 8.5kg 감량 한거면 어때?
- 09:59
- 조회 55
- 잡담
-
- 변비 어케하냐..ㅠㅠ 진짜 미쳐버려
- 09:55
- 조회 106
- 잡담
-
- 초고도덬 다이어트 맞게하고 있는지 알려줘라
- 09:52
- 조회 96
- 잡담
-
- 점심메뉴 뼈다귀해장국 ㄱㅊ지??
- 09:23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