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욜부터 일찍 침대에 누워서 폰 안 만져도 잠을 못 잤음
(10시에 누워도 12시 넘어서까지 뒤척임)
그래서 지금 좀 피곤하고 졸린 상태라서 지금은 커피 때려넣었는데
오후까지 이러면 PT를 째고 집에 가서 잠을 자보려는 게 나을까 싶은데
근데 PT 당일 취소가 안 됨 그래서 횟수 차감될 거고
오늘 안 가고 집에 간다 해도 잠을 바로 잘 수 있을지도 미지수임
너무 졸려서 일이 안 될 정도는 아닌데
오전에 커피를 잘 안 마시는데 오늘은 졸리다는 게 느껴질 정도라 마시는 정도?
점심 때는 식당이 회사랑 멀어서 다녀오면 쪽잠 잘 시간이 없는 상황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