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구내식당 너무 탄수위주인데 그냥 당분간 점심 사먹을까.. https://theqoo.net/diet/4255299973 무명의 더쿠 | 11:12 | 조회 수 195 한달정도 좀 빡세게 식당하려는데 점심이 너무 방해됨 ㅋㅋㅋㅋㅋ근데 또 공짜밥 놔두고 사먹자니 넘 돈낭비같고구내식당에서 밥먹는 덬들은 어떻게 식단 관리 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