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저런 사람들 개싫어!!!!!;;;;; 운동만 하던가 딴 데서 쉬든가 한번 찔끔 하고 핸드폰 보고 한번 찔끔 하고 핸드폰 보고 뭐냐고
잡담 아 기구 자리 차지하고 핸폰 하지 말라고!!!!
6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저런 사람들 개싫어!!!!!;;;;; 운동만 하던가 딴 데서 쉬든가 한번 찔끔 하고 핸드폰 보고 한번 찔끔 하고 핸드폰 보고 뭐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