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운동 안했고 근육도 많이 없고 그래서 벽 잡고 팔굽혀펴기 15 개씩 삼세트했는데 할 때는 좀 힘들었거든? 아니 별로 힘들지도 않았음 근데 하고 나서 몸이 땡기거나 아파야 하는 거 아니야? 한개도 안 아픈데 다리 근력도 했는데 딱히 그렇게 아픈거 모르겠음?? 나 운동의 소질이 있는 건가
질문 운동을 했는데 몸이 하나도 안 아픈거 정상이야??
22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