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름되면 거의 일주일에 한통씩 수박을 먹는데
항상 인터넷 아니면 홈플 이마트에서만 사다 먹었거든
근데 이상하게 올해 마트수박에서 실패를 하는 바람에
백화점 수박은 뭐가 다른가 싶어서ㅋㅋㅋㅋ가서 사와봤어
컷팅 서비스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음
그리고 지금 먹어본 결론은
수박이 확실히 싱싱하고 달고 아삭거려 맛있어!
가격은 7키로에 34000원이였나?? 암튼 마트보단 가격대가 좀 높았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워
큰통으로 3통 나왔고 집에서 처리할 쓰레기가 없으니까 진짜 편하다
통도 일회용 느낌은 아니라 집에서 사용 가능할거같아
요즘은 다른 백화점도 컷팅서비스 해준다는데 다음엔 집에서 가까운 다른 백화점 가봐야겠어. 만족스러움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