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종 한대서 오늘 20년만에 깔아봄
섭종기념 코인이랑 경험치 퍼줌
레벨1부터 시작했는데 1시간동안 레벨 30업함
꼬물이 여전히 재밌음 나머지 맵들도 하다보니 기억 나서 다 해보게 됨
고인물들 있는 방 들어갔더니 처참하게 발리고 강퇴까지 당해서 기분 상함
(너네가 이겼잖아;)
유저들이 어른이 되었어도 분위기는 똑같구나 느낌
안해봤던 신맵들이 많아서 신기했음 크리에이터맵? 도 있음
오랜만에하니 도파민 터짐
근데 겜방이 많이 없음 섭종 전에 다들 한판씩 하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