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건성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지성도 아닌 평범하거나 애매한 두피임. 머리감고 30시간쯤 지나면 기름이 좀 끼나? 싶은정도!
두피 트러블이 있거나 하진 않지만 가끔 머리에서 피지알갱이같은게 만져지거나, 정수리에서 냄새가 나는것같아서 두피스케일링을 예약해봤어. 마침 여름이라 할인이벤트하는곳들이 많더라구
가자마자 두피 정밀진단부터 받고 바로 스케일링하는데 내가 느낀 장단점을 써볼게
<장점>
1. 확실히 너무 시원해! 에어스프레이같은걸로 두피 사이사이 쏴주는게 정말 무릉도원이네요...
2. 전문가가 승모근이나 두피마사지도 같이 해줘서 피로가 풀림
3. 머리카락이 아닌 두피!를 집중적으로 시원하게 닦아줘서 정말 두피가 개운하다는게 체감이 됨
4. 이거 받고 3일차인데 정수리에서 냄새가 안올라옴(당연히 매일 감기는 하지만 평소엔 머리감아도 몇시간지나면 정수리에서 냄새가 났음)
<단점>
1. 비쌈.... 비싸다🥲
2. 뭔가 겁을 주면서 상술을 부리는것같았음. 당신 지금 탈모초기예요! 당장 관리해야해요! 여기서 늦으면 심각해집니다! 그러나 마침 공교롭게도 우린 지금 등록하면 할인하는 이벤트중이지요~(할인해도비쌈) 이런느낌... 겁주면서 6개월이상 회원권으로 몰아감
3. 계속 말을거심ㅠㅠ 단답으로 대답해도 친근하게 계속 거심.. 근데 이건 점바점 사바사일것같아
4. 비싸다!
그래도 여름에 가끔 해보는건 좋을것같아서 추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