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얘들아 (0명) 이거 맛있당
이마트 노브랜드 코너 돌다가 발견해서 집어 왔는데 맛있어서도 또 사옴 ㅋㅋ 사진 오른쪽 처럼 포장해서 팔고 있고 뜯으면 개별 포장 되어 있음 나는 왼쪽 처럼 과자 박스에 있는 트레이에 다른 과자랑 적당히 섞어서 주방 싱크대 상부장에 커피랑 같이 올려 두고 꺼내 먹음
겉에 설탕 시럽 코팅 같은 게 되어 있는데 이게 엄청 달지는 않아서 좋아 나는 단 과자를 별로 안 좋아함 ( ߹ᯅ߹ ) 덜 단 과자이긴 하지만 달달한 커피랑 먹으면 너무 달아서 나는 블랙 커피나 아아랑 같이 먹음
완전 꿀 맛
마무리는 오또케 하지 ʕ๑o̴̶̷︿o̴̶̷๑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