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초에 3회차 끝났고
목적은 팔자주름펴기였음
보통 광대 팔자 턱까지 이렇게 많이해주셨고
팔자에 효과가없어서 돈버렸다 생각함
그리고 몇주가 지남
팔자는 일단 포기하고 이중턱이 계속 고민이라
전에 온다+인모드가 효과가없었던거에 비해 너무 비싸서
차라리 좀 싼데 가서 턱에 인모드를 여러번 더 해볼까싶어 알아보고있었는데
나는 턱에 아래로 쳐진것도 있지만 뭔가 세로줄이 좀 있었다고하나
그게 어느날 갑자기 안보이기 시작함
조명탓인가 흠.. 이러고 걍 지나쳤는데
오늘 두명한테 턱이 갸름해졌다는 말을 들음
아무래도 슈링크는 턱에 효과있었던 것같음
다른피부과에서 팔자로 슈링크 문의하러 갔다가
지금 님은 턱이 더 심각하다며 울쎄라랑 온다하라고
견적을 200을 내준적이 있었는데
그때 기분나빠서 시술 안하길 넘 잘했고
두번째 피부과도 온다하라고 계속 비싼거 권유해서 걍 1회만해본건데
결국 슈링크로 효과보니 허무하기도 하고 그랬다
30대 누가 슈링크 효과없다했어요 효과있으니 츄라이츄라이~~
교훈 : 피부과 상담 너무 믿지말고 본인하고싶은거 밀고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