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킨라빈스 처음 먹음
예~~~~전에 먹은 적 있는데 그게 2011년인가 2012년인가 그럼ㅋㅋㅋ
그래서 처음 맞음 기억에 없어서
사랑에빠진딸기
엄마는외계인
아몬드봉봉
이렇게 3가지 먹었음
세상에 이렇게나 비싸고 맛없는 아이스크림도 있구나 싶었음........
다 그냥 너무너무 달기만했음
그나마 엄마는외계인이 초코볼? 그게 있어서 맛있었고 아몬드봉봉이랑 사랑에빠진딸기는 ..... 너무 달고 맛이 없었어
ㅠㅠ
매장에 다른 맛 2개도 맛보기했었는데...... 그건 더 맛없었음ㅜ.....
물론 내 취향이 아니여서 그럴 수도 있음
근데 앞으로 베라는 안 먹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