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름 뭔지 모르겠어서 일단 포장지에 적힌 그대로 적음


포장지에 있믄 그임처럼 약간 킷캣? 모양이고 크기는 내 손바닥 정도
은근 양 많음 한참 먹는 중(단 걸 막 즐기는 편은 아니라 그럴지도... 일하면서 커피랑 조금씩 먹는 중...)
사진이 저렇게 부서진 이유는 내가 살짝 녹았을 때 반으로 가르려고 해서ㅜㅜ
안에 카다이프가 촉촉하게 들어있어서 힘 주면 바로 부서지더라
황치즈 초코칩은 안 먹어봤고 사실 황치즈 별로 안 먹어봐서 무슨 맛인지 잘 모르는데 먹어봤어
그런 사람 입장에서는 진하고 맛있다!
황치즈 좋아하는 사람 입맛에는 어떨지 잘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