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생에서 나온 납작떡볶이 해먹어보았음
레시피대로 했고 추가한건 나는 마늘광인이라 다진마늘 10알정도?
맛은 떡볶이라고 하기엔 그렇고
멸치볶음의 맛이야;;
근데 나는맵찔이이라 안매워서 너무 좋고
소스와 상관없이 물에 삶은 밀가루좋아 굉장히 좋아하는 나에겐 찰떡같은 맛임 ㅇㅇ 나는 맛있다고 생각해
그렇지만 여전히 다시 먹어봐도 분식집 떡볶이라기보단 분식집 떡볶이 꼬지에 더 가까운 맛같아
소스가 이걸 떡볶이 소스라고 해야하나...
전분맛이 부족하다 해야하나...떡볶이보다는 이 소스로 반찬 해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
나는 재구매할거냐고 하면 할건데
이게 떡볶이냐고 하면 조금 갸우뚱해지는 맛임
아 그리고 달아 ㅋㅋㅋ 내가 음식 단것도 좋아해서 더 맛있게 느껴지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