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를 하다가 뮷즈랑 난 첨 들어보는 곳이랑 콜라보한 핸드크림이 있다길래 일단 구경을 함
왜하필 CJ홈쇼핑 링크였을까.. 싶었지만 어차피 티빙으로 털린 정보이고
배송비 포함 9900원이라서+밤이라 잠기운에 브레이크가 없어서 그대로 결제 갈김
산 이유.
충동구매에 이유랄건 없음
그냥 십이지신+뮷즈+틴케이스 이게 날 너무 유혹함



왜 배경이 노트이고 역광이냐면 사무실이라서 ㅎㅎㅎㅎ...
크기는 버즈2프로(겠지 내꺼?)랑 또이또이함
향은 평범한 세제?비누? 향에 아주아주 약간의 머스크?
발랐을때는 바른 직후에도 끈적거리기보다는 산뜻?하게 마무리 됨
약간 기름진거 같기도 한데 차피 손에 바르는거라 ㄱㅊ
근데 약간 기름져서 바르자마자 폰 만지면 폰에 손자국 남는거 같음
?가 많은 이유는 내가 설명을 너무 못해서 나도 내 설명이 의아하기 때문임
장점은 케이스가 이쁨
똑딱 여는게 아니라 돌려서 여는 연고 같은 틴케이스라서 뚜겅이 잘 열릴 것 같진 않음
단점은 이런 단지형이 그렇듯.. 단지형이라는 거 자체가 단점
향이 딱히 내 취향은 아님
근데 난 틴케이스를 샀더니 핸드크림이 딸려왔어요 라는 느낌이라서 얼른 다쓰고 틴케이스 쓰려구 함